Peanuts

흔히 찰리 브라운Charlie Brown과 스누피Snoopy 로 말하면 많은 사람들이 알아듣는 찰스 M. 슐츠(Charles M. Schulz)의 Peanuts는 사실 rein이 가장 좋아하는 코믹 스트립이다.

어제 뜬금없이 이게 다시 보고싶어져서 국내에 발행된 것(신영 미디어를 통해 발간된게 있다)을 찾아봤으나 역시나 품절(…). 그래서 아마존을 찾아보니 멋진 물건이 있다.

complete_peanuts

The Complete Peanuts 1950-1954 Boxed Set (Image from amazon.com)

조금 더 뒤져보니 2004년부터 2016년까지 순차적으로 Peanuts 스트립을 묶어서 양장본으로 발간하고 이 것들을 2권씩 묶어서 매년 10월에 박스셋으로 내놓는다고 한다. 현재 8개의 볼륨 = 4개의 박스셋이 나와있는 상태. 아마존에서 개당 $32.97. 원래 $50 정도니 할인율은 나쁘지 않은데 볼륨 수가 앞으로 늘어날 것을 생각하면(…)

카트에 다 집어넣고 운송료 젤 싼걸로(3주 걸린다 Orz) 하면 대략 $161.88. 환율 900원 잡고 14.6만.

과연 지름신이 다시 찾아 올 것인가.

…일주일만 더 고민해보고 그 때도 사고싶으면 지를테다(…)

Published by

rein

나는 ...

3 thoughts on “Peanuts”

  1. 왜 사나효? 응? 왜 살아효?…..라고 하면 또 맞을래효?라고 덤벼들테니…
    질러서 나한테 송달합시…내 송달증명은 떼 주겠음.

  2. 슐츠 화백 유고 이후 전집을 낸다고 하더니 결국 나오는군요.
    저게 최종판이고, 더 추가할 것이 없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나온 판본 중에서는 완벽한 것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3. Muzeholic / 맛스타씨가 돈을 내고 주소는 내껄로

    고어핀드 / 고민에 고민을 더하면 지름이 되나(야)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