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스 in WoW

WoW의 세계관에는 라그나로스라는 이름의 불의 정령왕이 강림해 있는 상태이다.(사실 이것은 스토리라인상의 검은 무쇠단 드워프들의 뻘짓과 관련이 있다 -_-;)

화산 심장부에서 뻗대고있는 최종 보스를 공략하기 위해 어제 1번의 시도를 했고(어제는 시간이 남아서 말그대로 리허셜 -_-; 나는 오늘 아침 비행기(8/17오전)를 타야해서 리허셜 직전에 로그오프해야했다), 간단히 전멸했다.

오늘은 청지기를 다시 공략해서(청지기 공략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소환되었던 최종 보스 라그나로스가 사라진다), 라그나로스를 팝하고, 각종 화염 저항 버프를 바르고(…) 공략을 개시.

청지기를 통해서 라그나로스를 용암 속에서 드러나게 한 순간
925971.png

이 거대한 불의 군주는 3분간 전투 + 1분 30초간 피조물을 소환하고 무적상태의 패턴을 반복한다. 덕분에(…), 7분 30초안에 공략하지 못하면 승산이 거의 없다(피조물 처리 중에 전사자가 누적된다 -_-)

첫 3분 동안 피를 40%까지 깎아 내리고, 피조물을 처리하고 다시 공략 재개(스샷 남길 시간도 없었음 -_-;)
280188.png

사실 첫 도전이라 물약은 다 마시고 시작했지만 별다른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이상하리 만치 순조롭게 일이 풀려서 모두 희망을 가지며 공략에 열중!
562618.png

결국 WoW의 현재 상태에 존재하는 가장 강력한 보스 중 한명을 쓰러뜨렸다.
991176.png

뭔가 6주간의 고생이 한 순간에 날아가는 듯한 기분이 들었다.이 시간에 공부 좀 해라 레이더스 팀(넬쥴 서버)여러분 화이팅!

Published by

rein

나는 ...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