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 2일째!

…라지만 실제론 출근 1일차나 다름 없는 하루가 지나갔습니다.

어제는 하루 종일 회사 생활의 각종 부분에 대한 소개(복지라거나 결재 시스템이라거나 등등 -_-:)랑 보안 교육으로 하루가 저물었고[…], 오늘 사원 등록 끝내고 제가 쓸 컴퓨터에 대한 설정을 했습니다(…)

일반적인 의미의 인터넷이 되는 애 한 대랑, 개발망(폐쇄망 -_-; )에 연동되는 한 대를 설정했습니다.
제가 윈도우 도메인 시스템을 잘 몰라서 그러는데, 폐쇄망에서 윈도우즈 업데이트는 어찌해야할까요?

두 대 모두 GeForce가 달려있다는게 가슴이 아프지만 (<- 6년째 ati VGA 카드만 쓰고있음) , 개발용 컴은 듀얼 코어라 좋네요. 어서 업글을!(회사가서 무지 뽐뿌 받고 있는 듯함)
내일은 (아마도) 개발툴 라이센스 나오고 코드 좀 읽고(…), IRC도 어찌 연결해보고 ( –) 하루를 보낼듯 합니다.

ps. 12월, 1월 두 달을 NEET 모드로 불규칙적인 생활을 하다가 규칙적인 생활을 하니 몸이 못 견디는 상태가 되어…(얌마)

ps2. 계산을 해보니 아침을 안먹고(…), 점심 저녁을 회사 식당에서 해결하고, 교통비는 전부 체크카드로 지불하면 이달말까지 땡전 한푼 안 쓰고(주말 밥 값은 나가겠군) 버틸수 있다! 라는 결론이 나옴
…이라지만 이런게 가능할리가

Author: rein

나는 ...

2 thoughts on “출근 2일째!”

  1. 개발망에는 윈도우 업데이트 프록시 서버가 따로 있습니다. 사내전산팀에서 업데이트 한 내용이 도메인 컴퓨터에 업데이트 되죠.

  2. 아마 개발망 내부에 WSUS 서버가 있나 보네요. 그 서버만 외부망에 연결되어 있으면 그 서버에 적용된 업데이트들이 쫙 뿌려지거든요.

Leave a Reply